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10 16:26

쥬비스다이어트, 대규모 하반기 공개채용 시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조사한 결과 2년간 정기 공채 비율이 50%에서 36%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기업 공채가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좁아진 채용문에 구직자들의 취업난이 더욱 심각해 지고 있다.

코로나19 여파와 함께 비대면 경제가 부상하면서 정기 공채 대신 즉시 투입 인력에 대한 수급이 늘면서 수시 채용으로 전환하는 기업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헬스케어 기업으로 알려진 쥬비스다이어트는 올해 상반기와 중반기 공채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규모 공채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은 쥬비스다이어트는 2021년 4개 지점을 추가 오픈하면서 전국 35개 직영점 체제를 구축한데 이어 내년에도 추가로 지점 오픈 계획을 밝히며 이를 위해 실력있는 인재들을 대거 채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9월 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가 진행되며 다이어트 컨설턴트와 컨시어지, CC 분야까지 신입 및 경력 직원에 대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적 이슈로 인해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성장 가능성이 높은 헬스케어 분야의 산업군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니고 있는 쥬비스다이어트에 식품영양학과 운동관련 학과, 간호학과, 심리학과 등의 전공자의 지원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쥬비스다이어트 하반기 공채의 모집 부문 및 자격 요건, 채용 절차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23일까지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