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09 16:18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전주 물갈비에 홀릭 "가짜 밀키트였으면"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이 ‘전주 물갈비’에 제대로 홀릭한 모습을 담은 영상이 선공개됐다. ‘전주 밀키트’ 맛에 “대박”을 외친 강호동을 향해 이특이 밀키트 동업을 제안한 모습도 포착돼 과연 강호동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9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원승연 연출)의 ‘전주 물갈비’에 홀릭한 강호동에게 동업을 제안(?)한 이특의 모습이 담긴 3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각 지역의 대표 맛집 밀키트가 공개된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첫 번째 밀키트 후보인 ‘전주 물갈비’ 먹타임 현장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39년 전통의 전주 한옥마을 맛집 요리인 ‘전주 물갈비’는 기분 좋은 매콤한 향과 맛이 일품인 돼지갈비와 전주 콩나물이 어우러져 후각과 미각을 사로잡는다. 국물이 자작한 전골인 ‘전주 물갈비’에 빼놓을 수 없는 라면사리까지 더해 보는 이들까지 배부르게 만든다.

돼지갈비와 콩나물, 라면을 한 젓가락에 든 강호동의 한 입 먹방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다. 바라보고 있을 수밖에 없는 이특은 “미치겠다”를 연발하는가 하면 강호동은 ‘쌍따봉’을 들며 “진짜 대박이야! 너무 맛있어!”를 외쳐 그 맛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먹신’ 김준현과 ‘황장군’ 황충원의 파워 더블 면치기가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강호동은 ‘전주 물갈비’에 흠뻑 빠져 “이게 가짜 밀키트였으면 좋겠어.. 이특이 매일 해주잖아”라고 찐 바람을 전하기도. 이때 이특은 “저랑 같이 사업을?”이라며 틈새 멘트로 그를 당황케 만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강호동을 빠져들게 만든 ‘전주 물갈비’는 과연 가짜 밀키트가 맞을지 오늘(9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