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09 14:32

'팔로우미' 하성운, 솔로 데뷔 권은비에게 현실 조언 "이제 시작 더 고생할 것"

▲ 패션앤 ‘팔로우미-취향에 진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권은비가 솔로 데뷔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1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패션앤(FashionN) 채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이하 ‘팔로우미’)에서 권은비의 솔로 데뷔 과정과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던 모닝 루틴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권은비는 반려견 금비와 함께 모닝 루틴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권은비가 모닝 루틴으로 스트레칭을 시작하자, 금비는 권은비의 손을 깨물며 장난치기 시작했다. 이를 본 하성운이 “(금비가) 성격이 좀 있다”라고 이야기하자, 권은비는 “자기주장이 강한 아이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긴다. 

권은비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도 말한다. 프리지아가 권은비에게 “볼 때마다 (살이) 엄청 빠져있다”라고 놀라워하자, 키노는 “(권은비가) 평소 초콜릿과 탄산을 좋아하는데, 요즘 전혀 안 먹는 것 같다”라고 덧붙인다. 이에 권은비는 “탄산을 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대답한다. 

권은비는 솔로 데뷔 소감을 이야기하며 “혼자는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부담도 많이 됐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한다. 이어 “늘 긴장하고 있는 상태였고, 팬분들한테 예쁜 모습을 보여줘야 해서 다이어트도 열심히 했다”고 덧붙인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도 ‘현실 남매’ 케미는 빠질 수 없었다. 솔로 데뷔 선배인 하성운은 권은비에게 “은비 씨, 이제 시작이에요. 더 고생할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권은비에게 부담 아닌 부담을 더해줬다는 후문. 

권은비의 모닝 루틴과 솔로 데뷔 소감이 담긴 ‘팔로우미’는 10일 금요일 저녁 6시 티캐스트 패션앤 채널과 아이돌LIVE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