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4.03.14 09:15

박해진, 中 절친은 누구? "장량.. 베이징 덕 먹으러 얼른 북경 갈게요"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박해진의 '中 황금 인맥'이 공개돼 화제다. 박해진은 앞서 중국의 유명디자이너 ‘마크장’, 중국의 국민배우 ‘오수파’의 러브콜을 받아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중국 최고의 모델 ‘장량’과의 친분이 알려지며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박해진은 지난 11일 중국 후난 TV ‘쾌락대본영’ 촬영에서 MC 하경의 "아시아 모델 어워드에서 모델상을 받았는데 중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모델은 누구냐?"는 질문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가장 좋아하는 모델은 장량"이라고 답해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장량은 중국 판 ‘아빠 어디가-시즌 1’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의 대표모델이자 배우다.

▲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박해진은 "중국 판 '아빠 어디가'를 봤다. 아주 재밌었다. 조카와 함께 중국 판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장량과 그의 아들 텐텐과 함께하고 싶다"고 밝혀 장량과 특별한 관계임을 드러냈다. 이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MC들은 질문을 쏟아냈고, 박해진은 웃음만 지어 보였다.

이후,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의 인연이 밝혀졌다. 장량 측의 대표와 박해진의 소속사 대표가 특별한 관계로 두 연예인을 자연스레 소개했고, 그 후 절친으로 지내고 있는 것.

이 같은 소식을 방송 관계자로부터 전해 들은 장량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나도 해진씨를 좋아해요~ 얼른 베이징에 놀러 와요~ 베이징 덕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내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베이징 덕을 대접할게요"라고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3월 13일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박해진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배우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고 답했고, 한국 활동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해진씨와 함께라면 뭐든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혀 두 배우의 각별한 우정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후 박해진은 ‘쾌락대본영’ 촬영 종료 후 웨이보를 통해 "장량.. 베이징 덕 먹으러 얼른 북경 갈게요~ 저는 이제 한국으로 갑니다~"라고 답해 韓-中 우월 매력남들의 만남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박해진과 장량은 평소 서로를 좋아하는 모델과 배우로 꼽아왔다. 이렇듯 웨이보를 통해 두 사람이 일상적이면서도 훈훈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박해진의 남다른 ‘中 황금인맥’이 드러나 화제를 모은 것.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쾌락대본영'은 오는 22일 중국 전역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