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3.14 08:15

조인성, 日 단독 팬미팅 ‘화이트 데이 라이브 나잇’ 개최.. 14일 출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조인성이 일본 단독 팬미팅 ‘2014 Zo In Sung White Day Live Night with 뜨거운 감자’를 개최한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국내부터 아시아권까지 사로잡은 조인성이 오는 15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단독 팬미팅에 참석해 팬들과 함께 달콤한 화이트 데이를 보낼 예정이다.

▲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진행하는 조인성(IOK 컴퍼니 제공)
조인성은 15일 오후 도쿄 고탄다 유포트홀(GOTANDA YUPORT HALL)에서 열리는 팬미팅에서 약 2천여 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가수 ‘뜨거운 감자’와 함께하는 ‘조인 콘서트’로 진행돼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이번 팬미팅은 콘서트 형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밴드 연습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조인성의 숨겨진 노래 실력과 센스 있는 토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팬미팅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조인성은 오늘 14일 ‘2014 Zo In Sung White Day Live Night with 뜨거운 감자’ 단독 팬미팅을 위해 일본 도쿄로 출국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