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08 15:38

'걸스플래닛999' 첫 번째 미션 스페셜 베네핏 1팀, 내일(9일) '엠카운트다운' 출연

▲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의 첫 번째 미션에서 스페셜 베네핏을 얻은 ‘YES or YES’ 1팀이 내일(9일), 연습생들에게 꿈의 무대인 ‘엠카운트다운’에 오른다.

‘걸스플래닛999’는 지난 첫 번째 ‘커넥트 미션’을 통해 선배 아이돌 그룹의 곡들을 커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케이팝 아이돌을 준비하는 연습생들에게는 꼭 오르고 싶은 무대 중 하나이기 때문에 ‘걸스플래닛999’ 참가자들 또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기 위해 자신의 역량을 백분 펼친 무대를 보여줬다. 케이팝 걸그룹과 보이그룹의 곡들로 벌인 배틀에서 승리한 다섯 팀 중 특히 ‘YES or YES’ 1팀은 높은 무대 완성도와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며 투표 종료 마감 24시간 전 투표수 2배 베네핏을 받았을 뿐 아니라, 마스터 군단의 선택으로 꿈의 무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다.

K그룹 김채현, 김혜림, 허지원, C그룹 리이만, 마위링, 지아이, J그룹 야마우치 모아나, 오쿠마 스모모, 쿠와하라 아야나는 내일 저녁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커넥트 미션’에서 보여줬던 ‘YES or YES’ 무대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9명의 참가자들은 상큼한 매력과 안정적인 실력을 뽐내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한편, 이번주 금요일(10일) ‘걸스플래닛999’ 6회에서는 1차 생존발표식에서 살아남은 54명의 참가자들이 두 번째 ‘컴비네이션 미션’에 돌입한다. 기존의 셀은 해체되고, 새로운 조합으로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한 무대를 꾸미게 된 참가자들이 새로운 미션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YES or YES’ 1팀이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내일(9일) 저녁 6시 생방송되며, Mnet ‘걸스플래닛999’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