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08 13:01

청년떡집, 베스트셀러 모은 ‘시그니처 크림떡 4종’ 8일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푸드테크 컴퍼니 양유는 자사 대표 브랜드 청년떡집의 베스트 상품들만을 모아 구성한 ‘시그니처 크림떡 4종세트’를 출시하고 KB국민카드 쇼핑몰인 국카mall 라이브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시그니처 크림떡 4종세트’는 청년떡집이 기존에 출시한 후 꾸준한 판매를 이어오고 있는 티라미슈 크림떡, 인생떡, 마약떡, 로투스비스코프 크림떡의 4종류 제품을 하나의 구성으로 만든 세트이다. 

구성품 가운데 티라미슈 크림떡은 청년떡집의 대표 상품으로써 은은한 마스카포네 치즈를 품은 달콤하고 쫀득한 맛과 식감이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인생떡은 고소한 인절미 생크림과 달달한 팥이 조화를 이루는 떡이며, 마약떡은 옥수수와 생크림으로 중독성 강한 맛을 구현했다. 로투스비스코프 크림떡은 크림 속 로투스비스코프가 가득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

이 ‘시그니처 크림떡 4종세트’는 오는 9월 8일(수) 오후 7시 국카mall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방송을 진행하면서 구성세트를 처음 선보이게 되는데,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청년떡집은 이 외에도 황금떡 세트 시리즈, 양갱이 세트, 오색떡국떡 등 다양한 추석선물세트 구성을 준비해 판매 중이며 구성품에 따라 10개 구매 시 할인 등의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청년떡집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면서 잘 만나기 힘들었던 소중한 분들에게 맛있는 선물을 전하고자 고민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금번 시그니처 크림떡 4종세트는 이러한 상황에 맞춰 준비한 다양한 구성 선물세트 중 하나로써 맛있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