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1.09.06 15:14

고윤정, 청초+우아 메이크업 화제... 화장법 깜짝 공개

▲ 유튜브 채널 ‘옥뷰티’ 캡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에스쁘아는 모델 고윤정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여러 장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의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3일 고윤정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아티스트 서옥 원장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옥뷰티’에 ‘고윤정 메이크업의 비밀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서옥 원장은 “고윤정이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는지, 어떤 제품을 쓰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한다”며 화보 촬영에서 사용했던 제품들과 고윤정의 메이크업 특징을 소개했다. 

먼저 고윤정의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 제품은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이다. 에스쁘아의 대표 상품인 기존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에서 광채와 커버력, 성분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과 고급스러운 피부 광채를 표현하기 좋다고 말했다.

그리고 의상 컬러와 제품의 특성 표현을 위해 따뜻한 컬러의 섀도우 ‘리얼 아이 팔레트’의 1호 피치 라이크와 3호 누드 무드 믹스하여 예쁜 눈매를 표현해 줬다. 이 제품은 데일리컬러로 구성되어있을뿐 아니라 하나의 팔레트로 치크, 쉐이딩 등 풀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만큼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글로우한 느낌을 그대로 연출해 주기 위해 립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노웨어 글로우 립밤’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이 제품은 1호 쉘 핑크, 2호 코랄 듀, 3호 크랜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고윤정은 2호 코랄 듀 컬러를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했다.

한편 메이크업아티스트 서옥 원장이 소개한 고윤정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