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06 14:47

김유정, 청순-섹시 넘나드는 무결점 비주얼 비하인드 컷 공개

▲ 어썸이엔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유정이 독보적인 여신미를 발산했다.

김유정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얼루어 코리아’ 9월 호 커버를 장식한 김유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유정은 청순함부터 섹시함까지 다양한 매력들을 이번 화보 안에 담아냈다.

▲ 어썸이엔티 제공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노란색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큰 눈망울과 투명한 피부에 핑크빛 메이크업이 더해져 상큼한 과즙미를 뽐냈다.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드레스 자태는 빛나는 여신 아우라를 풍기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긴 생머리에 짙은 레드컬러의 립을 바른 모습은 강렬한 눈빛과 도도한 표정이 어우러져 고혹적인 섹시미를 자아냈다. 반면, 또 다른 사진 속 김유정은 처피뱅 앞머리와 깜찍한 윙크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움을 전하며 정반대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 어썸이엔티 제공

이날 김유정은 우아한 드레스부터 시크한 블랙 원피스, 발랄한 캐주얼룩 등 어떤 의상이든 찰떡같이 소화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각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청순함부터 시크, 섹시, 큐트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김유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유정이 출연하는 ‘홍천기’ 3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