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03 12:38

아트테크 ‘지웅아트갤러리’ 플랫폼으로 1:1 매칭 서비스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웅아트갤러리에서는 1:1 매칭 상담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아트테크란, 아트와 재테크를 합친 용어로 미술품에 투자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트테크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미술품을 구입할 때 절세 효과가 큰데다, 검증된 예술가의 작품은 예술적 가치를 높게 평가받아 시간 지날수록 경제적 부가가치를 커지기 때문이다.

아트테크 열풍에 힘입어 갤러리는 물론 백화점, 면세점 등 유통업계 전반에서 미술 작품 전시·판매 등 아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이며, 미술품 전시와 판매 등 고객 유치를 선점하기 위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웅아트갤러리는 자체적인 아트테크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플랫폼을 통해 개인, 기업할 것 없이 아트테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1:1 매칭 상담 서비스를 기반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웅아트갤러리는 전속 작가 작품에 집중해 아트테크를 운용한다. 따라서 추후 작품과 작가 모두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기업이 아트테크에 참여할 경우, 비용처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이점이다. 미술품의 가치가 점차 상승하는 것과 더불어 PPL, 전시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수준 높은 미술품 마케팅이 가능해 돋보이는 기업 전시 효과를 얻기도 한다.

아트테크 플랫폼에서는 더 다양한 미술작품이 소개되고 있다. 지웅아트갤러리는 향후 미술품 소개를 더울 강화하고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