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9.03 10:34

'방역수칙 위반' 유노윤호, 무혐의·과태료 처분→재차 사과 "꾸짖고 반성하겠다"

▲ 유노윤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위반해 무혐의 처분을 받은 가운데, 재차 사과에 나섰다.

유노윤호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지난 일로 인해 저에게 실망하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지난 2월 밤 10시 이후까지 친구들과 모임을 가져 방역 수칙을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방문한 장소에 대해 살펴보지 못한 저의 불찰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도 너무 죄송한 마음"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유노윤호는 불법 유흥주점에 간 것과 관련 "친구의 고민상담 부탁을 받았고, 조용히 대화가 가능한 곳이라는 설명만 듣고 나갔기에 특별히 경각심을 가지지않고 참석했다"라며 "향후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저 자신을 더욱 꾸짖고 반성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노윤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유노윤호가 서울시 방역수칙을 위반한 사안에 대해 지난 1일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추후 부과될 과태료는 성실히 납부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하 유노윤호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윤호입니다.

먼저 지난 일로 인해 저에게 실망하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람으로서, 지난 2월 밤 10시 이후까지 친구들과 모임을 가져 방역 수칙을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방문한 장소에 대해 살펴보지 못한 저의 불찰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도 너무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당시 저는 친구의 고민상담 부탁을 받았고, 조용히 대화가 가능한 곳이라는 설명만 듣고 나갔기에 특별히 경각심을 가지지않고 참석했습니다

제 자신에게도 부끄러운 마음을 갖고 뉘우치는 시간을 보냈고, 지금도 반성하고 있습니다.

향후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저 자신을 더욱 꾸짖고 반성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불찰로 인하여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