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03 09:52

신현희, 해외 명곡 리메이크 프로젝트 첫 주자로 모카 ‘Happy!’ 부른다

▲ 맛송내송만들기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빠야’로 스타덤에 오른 ‘신현희와 김루트’ 출신의 신현희가 인도네시아 혼성그룹 모카(Mocca)의 글로벌 히트곡 ‘Happy!’를 리메이크해 동명의 곡으로 발표한다.

3일 ‘맛송내송만들기팀’은 “가수 신현희가 해외의 명곡을 찾아 자신의 곡으로 만드는 프로젝트 ‘해외 맛송내송 만들기’에 참여한다"라며 “첫 번째 곡으로 인도네시아 혼성 그룹 모카의 ‘Happy!를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인도네시아의 국민가수 모카의 ‘Happy!는 국내에서도 CM 송과 영화 음악 등으로도 사용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새롭게 리메이크 된 ‘Happy!’는 원곡의 상큼함과 희망적 메시지를 잘 살린 가운데 신현희만의 색깔에 맞게 재해석해 통통 튀면서 세련된 느낌을 가미했다.

‘맛송내송만들기팀’은 “해외 팝송을 비롯해 다양한 나라의 명곡을 발굴해 한국적 음악으로 재해석해 알리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다"라며 “기꺼이 작업에 참여해 멋진 음악을 만들어 준 신현희와 리메이크에 적극적인 지원과 응원을 해준 모카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원작자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모카는 신현희의 ‘Happy!’를 듣고 “신현희만의 개성 넘치고 아름다운 ‘Happy!’를 만들어 냈다"라며 “한국에서의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라고 응원했다.

한편, 신현희가 부른 ‘Happy!’는 오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