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01 17:57

'쇼챔' T1419, 신곡 'FLEX' 컴백 무대... 파워풀한 퍼포먼스 선사

▲ MBC M '쇼!챔피언' 화면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T1419는 1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의 타이틀곡 'FLEX(플렉스)'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T1419는 발레리나의 독무를 시작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칼군무와 중독성 넘치는 '머니 건' 안무로 'FLEX' 무대를 가득 채우며 팬심을 저격했다.
 
컴백 타이틀곡 'FLEX'는 강렬한 EDM 비트에 베토벤 비창 3악장의 일부분을 가미한 HIP-HOP 댄스곡이다. 'FLEX'는 10대들의 사회마저 물질만능주의에 잠식되고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출발한 곡으로, 물질적 치장이 아닌 내면적 가치 추구를 지향하여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FLEX'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투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주목 받는 4세대 아이돌 그룹임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T1419는 'FLEX'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