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8.30 11:21

블랙핑크 로제, 세련된 프레피룩→플리스 완벽 소화... 반전 매력

▲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세련된 패션을 뽐냈다.

파인드폼(FINDFORM)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BYOIOI)가 30일 로제와 함께한 21 FALL 화보를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근 로제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스포티한 무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던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본격적인 FW의 시작을 알리며 추가 화보와 로제의 인터뷰 영상을 동시에 공개한다.

추가 공개된 화보는 가디건과 플리츠 미니스커트로 세련된 프레피룩을 선보인 로제와 보아 플리스 자켓과 데님으로 걸크러쉬 무드를 완성한 로제의 상반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제가 착용한 가디건은 브랜드의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요즘 같은 간절기에 티셔츠나 셔츠 위에 착용하기 좋다. 로제처럼 플리츠스커트와 매치해 경쾌한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데님은 물론 격식 있는 슬렉스와 매치해도 근사한 아이템이다.

또한 브랜드 네이밍을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표현한 자카드 보아 플리스 집업은 루즈한 핏으로 여유로운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하기 좋으며 보온성이 뛰어나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로제 화보 추가 공개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21 FALL 시즌은 ‘더 시티(THE CITY)’를 주제로 다양한 아트웍을 활용한 스트리트 무드의 신상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로제의 화보 공개와 본격적인 21 FALL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구매 시 로제 포토카드 4종 사은품을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에서는 9월 6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