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문화
  • 입력 2021.08.30 11:01

모바일 MMOARPG ‘히어로즈 테일즈’, 팬심 저격 신규 더빙 업데이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 테일즈’의 신규 더빙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히어로즈 테일즈는 지난 26일 ‘도라에몽’ 윤아영 성우와 ‘스파이더맨’ 심규혁 성우가 참여한 한국어 음성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윤아영 성우가 알파 부대 대원 ‘미나’ 역을, 심규혁 성우가 알파 부대 대장 ‘스태니스’ 역을 맡은 이번 더빙 업데이트는 음성만으로도 캐릭터의 감정이 어떤지 유저가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더빙 퀄리티와 몰입도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히어로즈 테일즈’는 이처럼 성공적인 신규 더빙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쿠폰코드도 공개했다. 게임 화면 우측 상단 혜텍 메뉴의 교환코드 탭에 쿠폰코드 ‘ying’ 또는 ‘xim’을 입력하면 한정 칭호와 고대 보물 지도, 은잎사귀, 펫 경험치를 지급한다.

‘히어로즈 테일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풍부한 보상 제공 이벤트로 플레이어들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히어로즈 테일즈는 플레이어가 게임 속 ‘스카이워커’가 되어 각지에 흩어져 있는 신성 무기를 되찾고 악마를 물리쳐 하늘성의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의 이세계 어드벤처 테마 게임이다. 지난 7월1일 정식 오픈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