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25 09:43

안유진, 반항적인 무드가 만들어낸 쿨한 뷰티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9월호를 통해 안유진 그리고 버버리 뷰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그동안 유진이 보여줬던 내추럴한 모습은 잠시 내려두고 과감한 변신을 꾀했다. 버버리 뷰티의 무드와 맞는 펑키하고 반항적인 컨셉으로, 유진 고유의 청순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부터 핑크빛으로 물든 치크, 하이라이트 헤어와 짙은 입술 등 장난스럽고 시크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룩을 소화해 이미지 변신은 물론 인생 화보를 갱신했다. 특히 매 컷마다 달라지는 표정과 포즈로 화보 장인이라 불리며, 촬영 현장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 데이즈드 제공

 
화보 속 로맨틱한 무드의 글로 베이스 룩,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아이래시, 러블리한 매력의 핑크빛 치크 룩은 모두 버버리 뷰티 제품으로 연출했다. 베이스는 ‘얼티밋 글로우 쿠션 & 파운데이션’, 아찔하게 올라간 아이래시는 ‘얼티밋 리프트 마스카라’, 보드라운 새틴 재질의 립은 ‘키세스 사틴 립스틱’으로 연출해 5가지 뷰티 룩을 완성했다. 

자유롭고 과감한 무드의 유진이 함께한 버버리 뷰티 화보는 <데이즈드>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를 비롯한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