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24 10:51

송강, 매혹적 비주얼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는 23일, 배우 송강과 함께한 마리끌레르 9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을 비롯해 tvN ‘나빌레라’, 넷플릭스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등의 작품에서 열연하며, 다양한 부분에서 화제성을 이끌어 내고 있는 송강은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과 함께 대비되는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 마리끌레르 제공

화보 속 송강은 포멀한 수트부터 캐주얼한 아이템까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으며, 각 스타일링에 맞춰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조화롭게 매치해 탁월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독창적인 실루엣을 특징으로 강렬한 매력을 뿜어낸다. 동시에 까르띠에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대표 주얼리 컬렉션 ‘러브’,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을 잇는 뉴 아이콘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한편, 까르띠에와 송강이 함께한 화보 및 송강의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 호와 마리끌레르 공식웹사이트(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marieclairekorea)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