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23 08:59

이삭토스트 x 허닭, 협업 신메뉴 ‘허닭 까르보 토스트’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허닭’과 콜라보레이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 ‘허닭 까르보 토스트’는 지난달 선보인 ‘허니갈릭햄치즈’에 이어 보리맥아추출물이 첨가된 부드럽고 도톰한 이삭 프리미엄 식빵 브라운브레드가 사용된 프리미엄 토스트로, 베이컨과 계란, 모짜렐라 치즈 등과 함께 ‘허닭’에서 생산되는 100% 국내산 훈제 닭가슴살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까르보소스의 이색 조화가 특징이다.

지난 6월, 허닭과 공동 메뉴 개발 및 비즈니스 상호 협력을 위해 체결된 전략적 업무제휴(MOU) 아래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허닭 까르보 토스트’는 오는 8월 23일부터 전국 830여개 이삭토스트 매장에 출시된다. 이를 기념해 매장 내 홍보물 QR코드 스캔 시 ‘허닭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는 “건강한 식재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닭’의 닭가슴살과 이삭토스트의 독창적 레시피가 결합된 ‘허닭 까르보 토스트’를 통해 기존 이삭 메뉴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삭토스트 신메뉴 ‘허닭 까르보 토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최근 버거 전문 브랜드 ‘이삭버거(ISAAC Berger)’를 새롭게 런칭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