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19 10:27

김성은, 무결점 미모 화보 공개

▲ 맥앤지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성은의 파격적인 무결점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프로 워킹맘의 모습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김성은이 패션 매거진 <맥앤지나> 화보를 공개했다. 

▲ 맥앤지나 제공

사진 속 김성은은 강렬한 레드 립과 블랙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황금비율을 자랑한 가운데, 청순가련한 여신 비주얼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은은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단순한 습관이 중요하다”며 “건강한 일상생활이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고 작은 습관들이 몸에 익숙해지면 건강한 보디라인을 가질 수 있다”고 자신만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 맥앤지나 제공

이어 현재 출연중인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대해 “촬영 시작 후 남편과 대화가 많아져 전보다 관계가 발전된 기분이다”며 “둘이 있는 시간이 제일 소중하고 좋다”고 말해 13년 차 대표 잉꼬부부의 애틋함을 자아냈다. 

특히 육아와 일을 동시에 소화해낼 수 있는 비결을 묻자 “긍정적인 마인드가 비결이다”며 “물론 육아가 힘들지만 행복한 마음가짐으로 한다면 조금이나마 덜 힘들게 할 수 있다”라는 따뜻한 말로 워킹맘들을 위로했다.

김성은의 더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맥앤지나’ 수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맥앤지나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