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4.03.11 14:07

도희 걸그룹 '타이니지', 오는 12일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가' 발표

에일리, 딕펑스, AOA 등 다수의 뮤지션 참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걸그룹 타이니지(제이민, 도희, 민트, 명지)가 오는 12일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가'를 발표한다.

2012년’TINY-G(작은거인)’과 2013년 ‘미니마니모’, ‘보고파’ 등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타이니지는 붉은 악마가 제작한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 곡을 발표해 태극 전사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 지앤지프로덕션 제공

월드컵 공식 응원곡 ‘GO REDS GO’는 시원하고 경쾌한 펑크 락 사운드로 승리를 향해 전진하는 붉은 악마의 모습과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붉은 악마 측은 기존 걸 그룹의 섹시 컨셉과 달리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무장한 타이니지의 이미지가 역동적인 붉은 악마의 이미지와 잘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이니지를 캐스팅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타이니지 측은 "4년에 한번씩 열리는 전세계가 하나게 되는 중요한 행사인 만큼 타이니지가 국민을 대표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타이니지가 열심히 응원해서 꼭 좋은 기운을 태극전사에게 전달 하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이 앨범에는 타이니지를 포함 트랜스 픽션, 에일리, 딕펑스, AOA, ,키팝&윤형빈, 브로큰발렌타인, 울랄라 세션, 정준영&소울다이브, 로맨틱펀치 등의 가수가 참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