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17 10:14

한소희, 팔색조 매력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한소희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9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요즘 가장 핫한 배우 한소희와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조우한 이번 화보는 한소희의 ‘첫’ 매거진 커버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 하퍼스 바자 제공

화보의 컨셉트는 ‘Portraits of Sohee’. 예쁘고 말간 얼굴과 털털한 성격, 청순함과 신비함, 때로는 반항적인 눈빛까지 그야말로 팔색조 매력을 지닌 한소희의 다양한 면면을 포착하고자 했다. 독보적인 얼굴뿐만 아니라 컷마다 조금씩 분위기를 바꾸며 열정적으로 화보에 임하는 모습에 현장 스텝들도 아낌없는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 

또한 배우로서 진솔한 이야기도 인터뷰에 담았다. 마지막 회를 남기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주인공 유나비 역을 맡은 그녀는 촘촘한 감정선을 가진 인물을 연기하기 앞서 무척 생각이 많았다고. “나비와 혼연일체 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필요했어요. 그러다 뭔가를 설정하고 표현하기보다 순간의 감정에 집중하는 게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구요. 대책없이 몰아치는 감정을 맞닥뜨렸을 때 표출 보다는 멈추기를 택했어요.”   

▲ 하퍼스 바자 제공

“늘 보잘 것 없는 껍데기 하나로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는 게 부끄러웠는데 이제는 어떤 방식으로든 보답하고 싶어요. 열심히 해서 그 소중한 마음들이 그저 응원에 불과한 것이 아닌, 저를 지켜내고 성장시키는 큰 힘이라는 걸 꼭 보여드리고 싶어요.”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드러냈다. 

한편 화보에 등장한 모든 의상과 주얼리, 백, 슈즈는 공식적으로 공개된 바 없는 보테가 베네타의 ‘SALON 02’ 컬렉션으로, 이번 촬영을 위해 특별히 공수했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 하퍼스 바자 제공

배우 한소희의 면면들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하퍼스 바자> 9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