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13 14:39

공효진, 출구 없는 매력 화보 공개

▲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1FW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캠페인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배우 공효진의 취향이 담긴 가상의 공간, 그 안의 스토리와 스타일을 브랜드 만의 판타지로 재해석한 버츄얼 아뜰리에(Virtual Atelier)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공효진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다채로운 애티튜드가 더해져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내추럴하고 감성적인 가을 분위기를 한 것 살렸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그녀는 세련된 톤 앤 무드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와 원피스, 블라우스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로 자연스러운 멋을 선보이기도 하고 로맨틱한 원피스와 포근한 가디건을 걸쳐 가을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블라우스와 트위드 니트 베스트 레이어링은 물론 미니 원피스에 웨스턴 부츠를 매치하여 스타일 아이콘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다.

▲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한편 화보에 이어 버츄얼 아뜰리에 컨셉의 캠페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가상의 아뜰리에와 정원 속 공효진의 모습은 버츄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콘텐츠에 반응하며 디지털 라이프가 자연스러운 MZ세대는 물론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할 것이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2021FW 가을 캠페인 속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