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12 13:12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단기 취득 커리큘럼 운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단기 취득 커리큘럼을 담은 '2022 단기패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사회복지사 1급 정기시험은 1년에 한 번만 실시된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참여하여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참고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다년간 합격생 학습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평균 4회 복습이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 핵심 영역 집중 학습을 목표로 한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기출해설특강 순으로 주요 과목 이론을 정리하며 다양한 출제 유형을 경험해볼 수 있다. 

에듀윌 대표 교수 3인과 베스트셀러 자체 교재로 최신 강의를 지원한다. 본 교재는 8개 영역을 압축적으로 담았다. 수험생은 교재 내 순서대로 풀이하며 과거부터 최근 출제 경향을 익힐 수 있다.

수강 혜택으로 실전모의고사를 무료 제공하며 수강생은 성적리포트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1:1 매칭 시스템으로 오답과 상세 해설을 영역별로 안내한다. 외에도 해설특강, 1:1 질의응답,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 등으로 수험생 개인의 수준을 헤아린 학습 컨설팅을 전개해갈 예정이다.

'2022 단기패스'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지난해 에듀윌 합격생의 강의 수기도 참고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