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09 17:19

베베스킨 아기 핸드워시, 이마트 컬처클럽 공식 협찬

▲ 베베스킨 아기 핸드워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에서 유아부터 온가족 모두 사용 가능한 베리 베리 핸드워시를 이마트 컬처클럽(구 문화센터) 가을학기에 제품 협찬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공식 협찬을 통해 베베스킨의 핸드워시를 제공받는 이마트 지점은 서울경기권역 은평, 성수, 청계천, 킨텍스, 동탄, 스타필드 안성, 위례점 등, 총 16개 지점이다.

이번 협찬은 이마트 컬처클럽과 베베스킨의 콜라보 강좌를 참여하신 이마트 고객분들 중 베베스킨 인스타그램을 친구 추가해 주시면 1만 8000원 상당의 베베스킨 핸드워시 본품(350ml)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350ml 용량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베리 베리 핸드 워시는 팜&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도 흔하게 들어가는 화학 방부제와 인공향을 넣지 않아 성분 안전화에 최선을 다했다. 이를 위해 페녹시에탄올, 메칠파라벤, 트리클로산과 같은 유해성분을 무첨가 하였으며, 이를 증명하는 유해물질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또한 이를 더 확실하게 증명하기 위해 피부 자극 인체적용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제품 테스트까지 추가했다.

추가적으로 우수한 세정을 위해 베베스킨 핸드워시에는 인공향이 아닌 EU와 식약처가 지정한 26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한 알러지 프리 자연향을 사용해 손 씻을 때의 향기를 챙겼다.

베베스킨의 관계자는 “베베스킨의 친환경 제품을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이번 콜라보 강좌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베베스킨의 베리 베리 핸드워시를 비롯한, 베베스킨의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 받은 스킨케어 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