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09 10:11

화물맨, 신규 가입자 대상 제로요금제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화물맨이 신규가입자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로요금제 333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화물맨은 매일 30,000건 이상의 화물정보가 공유되고 있는 화물정보망플랫폼 운영 기업이다. 짐을 가진 화주와 화물운송 종사자들이 해당 플랫폼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합리적인 운송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7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제로요금제 333무료 이벤트는 화물맨 최초 가입자 중 5톤축~9.5톤 중형톤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기존 요금제는 월 회비를 납부한 후 사용하는 월 정액제 방식이었다면, 제로 요금제는 월 비용 없이 배차를 받을 때마다 5천원이 차감되는 방식이다. 가입비, 월회비 등 고정지출이 없어 부담 없이 화물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가입 후 3개월 내 최초 3건의 배차비용을 돌려받을 수 있다.

화물맨 측은 “화물맨은 대형이라는 이미지가 강한데에 비해 최근 6개월간 중형 화물이 급증하는 상황에서도 중형톤수 회원 가입자 수가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제로 요금제 첫 출시 이 후 현재 약 8개월 동안 제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중형 톤수 회원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실제 제로요금제로 가입 후 정액제로 전환하는 비율도 증가하고 있어 고정지출로 인한 부담으로 가입을 망설이던 분들이 제로 요금제를 통해 직접 배차를 경험했으면 바람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