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02 09:58

박서준, 소파 위의 편안함 느껴지는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소파(ESSA)와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가진 배우 박서준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에싸 모델로 활약 중인 박서준은 우월한 비율과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이번 에싸 소파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미지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 속 에싸 소파의 새로운 컨셉 'VIVID REST'는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하는 쉼을 제안한다.

▲ 하퍼스 바자 제공

박서준은 매 컷마다 다양한 스타일의 룩을 소화해내며 소파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내추럴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에싸 소파는 독자적 기술로 최초 개발한 에어리폼이 내장되어 몸을 감싸는 듯 푹신하고 편안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싸소파 모델 박서준은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프로페셔널하게 이끌며 에싸와 함께 즐거운 기대감을 만들어냈다.

▲ 하퍼스 바자 제공

웃는 게 예쁜 박서준답게 화보에는 박서준의 자연스러운 일상과 웃는 모습이 다수 실렸다. 남다른 안목을 가진 독보적인 매력의 박서준은 소파에 편안하게 기대거나 누워있는 등 소파 화보의 높은 완성도와 패셔너블한 느낌을 같이 살렸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 브랜드 '에싸(ESSA)' 화보와 다양한 무드를 완벽히 소화한 박서준의 패션 화보는 하퍼스 바자 8월 호 또는 에싸 공식 웹사이트(https://www.essasof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싸소파는 새로운 컨셉 ‘VIVID REST’에 맞춰 더 다양해진 소파와 함께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박서준 화보 속 소파를 특별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하퍼스 바자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