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7 13:31

현영, 안타까운 비만녀 사연에 폭풍눈물

스토리온, 국내 최장수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 5>

 
현영(소속사 ㈜KOEN)이 살과의 전쟁을 선포한 비만남녀의 안타까운 사연에 눈물을 터트렸다. 오는 7일(목) 밤12시 첫방송되는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5> 1화에서 공개 면접을 치르던 도중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쏟은 것.

1화에서는 역대 사상 최대 지원자가 몰린 뜨거운 공개 면접 과정이 공개된다. 지난 시즌2부터 4년째 <다이어트 워> MC를 맡고 있는 현영은 이번 시즌에서도 면접관으로 참여해 지원자들과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고. 특히 그동안 비만 때문에 받았던 말 못할 고충들을 털어놓는 지원자들의 이야기를 듣던 중 폭풍 같은 눈물을 쏟아 눈길을 끌었다.

현영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출연해 살을 빼기로 결심하는 게 보통 일이 아닌데, 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하신 많은 분들이 용기를 내어 <다이어트 워>를 찾아주셨다”며 “특히 여자로서의 평범한 일상을 되찾고 싶어 지원하신 여성 출연진들의 애틋한 참가사연이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전했다. 이어 “비록 프로그램에 함께 하진 못하더라도, 지원해주신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40인치 허리둘레’라는 충격적인 몸매로 <다이어트 워5> 문을 두드려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02년 미스코리아 美 기윤주에게도 진심 어린 조언을 하기도. 1화 녹화 도중 “또 다시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게 두려워, 자꾸 뒤로 숨고 싶은 생각이 든다”는 기윤주에게, “자꾸 숨으면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없다. 12주 후 몰라보게 달라질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멋진 도전을 이어가길 바란다”며 용기를 심어준 것.

 
눈물 범벅이 된 감동 어린 면접 현장은 오늘 밤12시,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5> 1화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7년 첫 선을 보인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대결을 그린 국내 최초, 국내 최장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스코리아 출신 비만녀 ‘원혜정’(시즌1), 슈퍼탤런트 출신 ‘김정현’(시즌2), 탤런트 ‘이하얀’(시즌3) 등이 출연해 화제를 낳았으며, 지난 시즌4에는 12주 만에 43kg을 감량한 역대 최고 감량자 ‘최준희’를 탄생시켰다.

이번 시즌5에서는 역대 최고 상금 1억원을 걸고 250대 1 경쟁률을 뚫은 12명의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알코올중독 때문에 걷잡을 수 없이 몸무게가 불어난 참가자를 비롯해, 살이 찌는 지병에 걸려 심각한 건강상태에 이른 참가자, 비만 때문에 며느리로 인정 받지 못하고 고부갈등을 빚고 있는 참가자, 곧 태어날 아기에게 떳떳한 아빠가 되고 싶은 참가자, 출산 후 산후비만을 겪은 참가자, 승무원이 되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참가자 등 저마다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참가자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며 불꽃 튀는 살과의 대결을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