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29 15:21

컴백 D-1 드림캐쳐, 스페셜 앨범 기대 포인트 공개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앞서 드림캐쳐는 미스터리 코드 이미지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리릭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6개월 만의 컴백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신보 'Summer Holiday'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여름 사로잡을 '콘셉트 장인돌'

드림캐쳐는 지난 2017년 데뷔 이후 '악몽',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선보이며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여기에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다크한 콘셉트가 드림캐쳐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만들었고,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이 가운데 드림캐쳐는 여름의 청량함부터 다크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또한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섬뜩하고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낸 만큼, 드림캐쳐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설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의 오싹한 사랑 이야기

드림캐쳐는 전작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통해 사회의 부정적인 요소를 비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면, 신보 'Summer Holiday'에는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는 너무 커져버린 사랑이 불러일으킨 집착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무더위를 날릴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강렬하고 화려하게, 독보적 퍼포먼스

매 앨범마다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드림캐쳐는 신곡 'BEcause'를 통해 한층 더 강렬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무대 맛집'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메탈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드림캐쳐 고유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줌과 동시에 드림캐쳐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킬 전망이다.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