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4.03.08 10:28

김우빈 저력 과시, '아시아 투어' 티켓 완판 이어 공연 추가

[스타데일리뉴스=황현 기자] 김우빈의 아시아 투어가 티켓 완판에 이어 공연 추가로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3월 15일(토)에 열리는 대만 팬미팅은 지난 2월에 오픈한 1,500석 티켓이 5분 만에 매진, 이에 팬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추가된 1회 공연 역시 5분 만에 티켓이 완판 되며 ‘아시아 대세남’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또한, 4월 5일(토)에 진행될 태국 팬미팅은 1차 2,500석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접속 폭주로 사이트 마비를 일으키며 15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태국 역시 1회 공연을 추가, 3월 7일(금) 오픈 한지 9분 만에 예매가 완료되어 총 5,000석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외 관계자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 대만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 매진을 기록한 김우빈 ⓒ스타데일리뉴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첫 아시아 투어 임에도 불구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할 따름입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는데 이어 “팬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김우빈의 아시아 투어 ‘Kim Woo Bin, The 1st Fanmeeting in Asia’ 는 오는 3월 15일 대만, 3월 29일 상하이, 4월 5일 태국의 일정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그들과 깊은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김우빈은 현재 팬미팅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동시에 영화 '기술자들'의 촬영 준비에도 매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