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24 07:22

미녀 개그우먼 고은영, ‘차길영의 수학 퀴즈쇼’ 출연... 총 상금 100만 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녀 개그우먼 고은영이 차길영의 세븐에듀 유튜브 채널 ‘차길영의 수학 퀴즈쇼’에 오는 7월 26일(월)에 출연한다. 수학 퀴즈쇼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라이브로 방송된다.

수학 퀴즈쇼는 학생부터 어른까지 두뇌활동을 자극하고 신나게 풀 수 있는 온가족이 즐기는 콘셉트로 시청자들이 총 상금 100만 원을 걸고 신개념 수학 문제들을 풀며 두뇌 대결을 펼친다. 퀴즈쇼를 진행하는 차길영 강사는 tvN ‘문제적 남자’의 출제 위원 자격의 소유자로 뇌섹남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수학 스타 강사 차길영은 만능 엔터테이너 류대산과의 첫 호흡을 시작으로 걸그룹 소녀주의보 지성, 싱어송라이터 쿠잉, 개그우먼 윤효동, 베리굿 출신 고운, 감초 배우 겸 트로트 가수 백봉기까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다.

이번에 미녀 개그우먼 고은영의 출연으로 차길영 강사와 어떤 케미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은영은 SBS 공채 개그우먼으로 웃찾사, 개그투나잇 프로그램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현재는 활동 영역을 넓혀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다.

수학 퀴즈쇼는 학생부터 어른까지 두뇌활동을 자극하고 신나게 풀 수 있다,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수학 문제(8문제)가 출제되며 가장 먼저 문제를 푼 시청 자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참여 대상은 누구나 가능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여 출제된 문제를 풀고 실시간 댓글창에 정답과 이메일을 입력하면 된다.

차길영 강사는 “라이브 수학 퀴즈쇼를 통해 창의적 사고력 배양 및 다차원적 문제 해결 역량을 증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수학 열공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은 학생들이 여름방학 동안에 효과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수학 학습 계획에 대한 상담을 일대일로 진행한다. ‘수학 열공단’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유튜브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