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3 09:33

조세호, 이은지와 소개팅 중 아찔한 스킨십과 19금 멘트에 당황 “키스할래요?”

▲ KBS '조세호의 와인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조세호와 개그우먼 이은지가 와인 소개팅을 가졌다.
 
KBS 예능 유튜브 콘텐츠 <조세호의 와인바> 3회는 ‘소개팅 와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게스트 겸 소개팅 상대로 출연한 개그우먼 이은지는 조세호와 ‘소개팅 와인’ 5종 세트를 마시며 본격적인 소개팅을 가졌다.
 
와인과 분위기에 취한 이은지는 ‘소개팅남’ 조세호를 향해 아찔한 스킨십과 19금 멘트를 쏟아내 조세호를 당황하게 했다. 또 조세호의 인간적인 매력과 끊임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에 재미에 <와인바> 고정까지 노려 조세호를 긴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은지는 댄스 스포츠 선수 출신 개그우먼으로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했다. ‘피식대학’, ‘찐한친구’ 등에 출연했으며 특히 웹예능 ‘해장님’에서 음주 후 해장이 되는 음식들을 리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세호의 와인바>는 와인을 알고 싶은데 잘 모르는 와인 초보, 혹은 어떤 와인을 마셔야 할지 잘 모르시는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다. 조세호가 단독 메인 MC로 출연해 ‘조믈리에’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은 김구라의 '구라철', 정형돈의 '도니스쿨' 등을 만든 KBS 스튜디오K에서 맡았다.
 
조세호와 이은지의 아찔한 소개팅이 펼쳐지는 <조세호의 와인바>는 7월 23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KBS엔터테인먼트 채널에 업로드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