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7.21 14:49

임영웅, 시계 브리스톤 X 신세계TV쇼핑 첫 카카오 라이브 방송 진행

▲ 스타럭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랑스 패션 워치 브리스톤(BRISTON)이 7월 21일 밤 9시 30분, 신세계TV쇼핑과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을 런칭한다. 방송마다 다양한 시계 라인업과 새로운 임영웅 굿즈로 수많은 임영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브리스톤과 신세계TV쇼핑은 더욱 새로워진 구성으로 다시 돌아와 또 다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브리스톤은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리스톤 공식 앰버서더 ‘임영웅’의 시계로 유명한 ‘클럽마스터 클래식’과 ‘클럽마스터 스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임영웅이 선택한 브리스톤은 땀과 오염에 강한 나토 스트랩을 사용하여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나토 스트랩으로 쉽게 교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시계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HERO 여름 굿즈인 NEW HERO 포토카드 3종과 임영웅 부채, 에코백을 모두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30명에게는 임영웅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고 있는 다크 초콜릿과 브리스톤 X HERO 비하인드 화보집을 선물한다.

브리스톤 X 신세계TV쇼핑과 함께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리스톤 공식 인스타그램(@bristonkorea)과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