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0 17:02

이현이, ‘골프왕’서 골프 필수템 파머시 ‘그린 클린 14days kit(휴대용 키트)’ 소개

▲ 파머시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한 모델 이현이가 자신의 골프장 필수템으로 파머시 ‘그린 클린 14days kit(휴대용 키트)’를 소개했다.

최근 TV CHOSUN 골프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은 9주 연속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달성, 매회 자체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골프에 푹 빠진 것으로 알려진 톱모델 이현이가 출연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골프 실력을 뽐냈다.

엄청난 골프 실력은 물론 유쾌한 입담까지 갖춘 ‘센언니들’로 출연하여 팀 대결을 펼치게 된 이현이는 함께 대결하게 된 선배들에게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평소 골프장에 휴대하며 사용하는 파머시의 ‘그린 클린 14days kit(휴대용 키트)’를 선물했다.

‘그린 클린 14days kit(휴대용키트)’는 하나씩 간편하게 뽑아서 사용하는 휴대용 골프 클렌저이다.

해당 제품은 파머시의 베스트셀러인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으로 골프장에서 두껍게 덧바른 자외선차단제와 땀과 피지 등에 잘 흡착되는 미세먼지까지 클렌징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밤이다. 무거운 짐이 부담되는 골프 라운딩에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하면 별도의 이중 세안 필요 없이 올인원 클렌징을 할 수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운 날씨에 라운딩하면서 지치고 오염된 피부를 파머시 제품으로 산뜻하게 클렌징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