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7.19 14:30

샤이니, 마리끌레르 8월호 커버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언제나 빛나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주인공인 마리끌레르 8월호 표지와 화보가 공개 되었다. 

7집 <Don’t Call Me>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후 태민 입대 전 진행된 화보 속 샤이니는 4인 4색의 수트핏을 뽐내며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보여준 샤이니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이번 7집 활동을 회상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에 대해 태민은 함께 했던 연습실이 마치 안식처 같았다는 말과 함께  앨범을 준비한 시간이 유독 즐거웠다고 말하며 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키는 이번 활동이 음악적인 부분이나 관련한 프로모션 활동에서도 새로움을 전할 수 있었던 시간으로 기억될 것 같다고 했다. 한편 온유는 7집 활동에 대한 좋은 반응에 대해 멤버들과 함께 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샤이니라면 항상 잘 해낼 수 있는 자신감이 있다는 말로 팀에 대한 자부심을 전했다. 덧붙여 민호는 멤버 모두 열심히 하지 않는 법을 모른다며, 무대와 음악에 대한 한결 같은 마음이 지금의 샤이니를 계속 움직이게 한다고 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샤이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