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16 17:38

'런닝맨' 송지효, 게스트로 변신... 남지현X하도권X채종협과 소원 레이스 참여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18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기묘한 레이스의 정체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 전원이 직접 소원을 작성, 우승자 2명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소원을 이루어드립니다’ 레이스로 진행됐다. 소원을 작성하는 시간이 되자, 멤버들은 갖고 싶은 선물을 쓰거나 제작진이 아닌 다른 멤버에게 원하는 소원을 비는 등 다양한 소원들을 적었다.

신흥 깡깡이 세력 전소민은 “제작진이 퀴즈 문제 답을 저한테만 알려주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을 빌었다. 이에 최근 지식 상위권으로 거듭난 하하는 “하위 그룹들이 보통 이런 걸 쓰는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은 송지효가 평소와 달리, 드라마로 함께 호흡을 맞춘 남지현X하도권X채종협과 함께 게스트로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멤버들은 “송지효가 친구들이랑 온다 해서 깜짝 놀랐다”라며 송지효에게 극진한 게스트 대접을 해주며 송지효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노력했다.

6년 만에 ‘런닝맨’에 재출격한 ‘케미 여왕’ 남지현은 밝은 미소와 함께 멤버들과 환상적 호흡을 선보이는가 하면, “김종국을 잡기 위해 열심히 작품 중이다”라고 밝힌 ‘김종국 킬러’ 하도권은 4번째 김종국 잡기에 도전하며 심기일전했다. 또한 ‘런닝맨’에 첫 출연한 ‘라이징 스타’ 채종협은 이도현, 금새록 등을 스타로 만들었다는 자칭 ‘스타메이커’ 지석진에게 발탁, 지석진의 “오늘, 내가 너 띄운다”는 선언에 더욱 의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은 소원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대가의 정체가 드러나자 멤버들은 경악했는데,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든 대가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개성만점’ 게스트들과 함께한 소원 레이스는 1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