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16 16:59

'살림남2' 김미려♥정성윤, 디지털 디톡스 결심 "엄마보다 아기 상어"

▲ KBS 2TV '살림남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정성윤과 김미려 가족은 디지털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17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100% 아날로그 힐링 여행을 떠난 정성윤, 김미려 가족의 디지털 디톡스 도전이 그려진다.

정성윤과 김미려는 모아와 이온이가 디지털 기기 없이는 밥조차 먹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자, 온 가족들이 디지털 기기에 너무 의존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했다.

그러던 중 김미려는 엄마보다 아기 상어가 더 좋다는 둘째 이온이의 기막힌 대답에 섭섭해하면서도 바쁘다는 핑계로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주지 못한 것에 내심 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그동안 디지털의 노예가 되어가는 느낌이 들었다"는 김미려는 디지털 기기의 사용을 전면 차단하고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디지털 디톡스' 여행을 결심했다.

정겹고 한적한 시골 마을로 향한 이들은 아예 휴대전화 전원을 꺼버리고, TV 전원 코드를 뽑아버리는 등 100% 아날로그 생활에 도전했다는데.

과연 디지털 세상에서 벗어나 만나게 된 드넓은 자연에서 어떤 신선한 모험이 펼쳐질지, 문명사회에 지친 심신을 되살릴 이 여행에 관심이 집중된다.

'디지털 디톡스'를 선언한 정성윤-김미려 가족의 아날로그 힐링 투어 현장은 17일(토) 저녁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