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7.16 11:07

SF9 로운, "그로테스크한 인물 연기해보고 싶어" [화보]

▲ 코스모폴리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SF9 로운이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2021년 8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로운은 올해 상반기 화제작인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 후 SF9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해왔다. 이날 공항과 비행기 이미지를 활용, ‘일상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촬영에 임한 로운은 “평소 여행을 굉장히 좋아한다. 특히 계획을 전혀 세우지 않고 떠나는 무계획 여행이 내 취향”이라며 수줍게 웃었다.

로운은 “오랜만에 팬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렌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다 나와 있는 안무를 3일 전에 수정했을 만큼 하나 하나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라며 “새 앨범 중 가장 애착이 가는 노래는 '킹덤' 파이널곡 ‘숨[Believer]’이다. 일정 탓에 내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진 못했지만 멤버들을 보며 정말 자랑스러웠던 곡”이라고 밝혔다.

로운은 현재 KBS 로맨스 사극 드라마 '연모'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겉보기엔 희극적이지만 실은 비극적인 속내를 품고 있는 이야기”라며 “사극은 배우의 상상력이 많이 필요한 장르라는 점에서 특히 매력적”이라고 작품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내비쳤다. 또한 그는 “새 배역을 맡았을 때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일으키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며 “기회가 된다면 선인인지 악인인지 모호한 인물, 그로테스크한 인물을 연기해보고 싶다”라고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로운이 커버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 2021년 8월호는 2021년 7월 22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