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16 10:49

'전참시' 한채영, 의외의 모닝 루틴 공개 "운동은 짧고 굵게"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한채영이 의외의 모닝 루틴을 공개한다.

7월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62회에서는 한채영의 웃음 넘치는 아침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한채영의 의외의 아침 풍경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한채영의 필터링 없는 리얼 일상이 '전참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할 예정.

한채영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러닝 머신 위를 달린다. "운동은 짧고 굵게!"라는 한채영은 휴식을 취하던 중 갑자기 부서진 가구에 화들짝 놀란다. 이에 매니저는 "누나의 그런(?) 모습을 자주 본다"라고 제보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한채영의 집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뒤이어 한채영은 매니저에게 아침 한 상을 차려준다. 한채영은 능숙한 듯 2% 어설픈 요리 실력을 보여줘 빅웃음을 안긴다. 매니저는 "엉성하지만 잘하지 않나요?"라고 해 제작진을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

한채영이 차린 아침 식사는 어땠을지. 한채영의 웃음 가득한 모닝 루틴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2회는 7월 1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