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15 17:58

'나는 SOLO' 이이경, 폭풍 리액션 눈길... MC도 완벽 소화

▲ NQQ, SBS PLUS ‘나는 SOLO’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이이경이 폭풍 리액션으로 예능 MC 면모를 과시했다.

어제(14일) 방송된 NQQ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이이경이 격한 공감을 이끌어내는 리액션 장인의 모습부터 탁월한 관찰력을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이경의 명불허전 폭풍 리액션이 빛났다. 첫 만남이었던 ‘나는 SOLO’ 출연자들의 상황에 완벽히 몰입, 탁월한 공감 능력으로 보는 이들의 재미를 치솟게 만든 것. 순간순간 터져 나오는 이이경의 찐 리액션과 감정이입 갑(甲) 진행 능력은 두근거리는 출연자들의 첫 만남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이경은 출연자들의 장점을 찾아내며 관찰 능력을 뽐내기도. 출연자들의 찰나의 말과 행동을 포착해 매력 포인트를 콕 짚어내는 것은 물론, 출연자들 중 결혼한 커플이 있다는 말에 주저 없이 예측을 해보는 등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의 MC 다운 면모로 프로그램의 흥미를 더했다.

이렇듯 첫 방송부터 고품격 MC의 예능감을 뽐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이이경의 활약에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되는 가운데, 과연 다음 주(21일)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존재감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이경이 진행을 맡은 NQQ와 SBS PLUS의 극사실주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