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7 10:48

‘2PM쇼’ ‘코갓탤’과 동시간대 1위 놓고 정면승부 시작

<2PM쇼>와 <코리아갓탤런트>가 정면승부에 돌입한다.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방영되는 <2PM쇼>가 tvN의 <코리아갓탤런트>와 같은 토요일 밤 11시에 편성되어 본격적인 정면승부에 돌입할 예정이다.

 

<2PM쇼>에서 2PM은 완벽한 예능인이 되기 위해 평소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 했던 2PM의 모습들을 의뢰받아 여러 가지 도전을 하게 된다. 다양한 도전을 통해 그 동안의 짐승돌 이미지에서 벗어나 지금까지 예능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참신한 모습을 숨김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2PM쇼> 방영 소식이 알려지자 프로그램 홈페이지(http://etv.sbs.co.kr/2pmshow/)와 트위터(@sbsplusnow/@sbsenow/@sbsetv_2pmshow) 등에는 방송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이 2PM에게 원하는 모습들을 의뢰하는 글들이 쇄도하고 있다. 한국 뿐 아니라 일본, 중국, 스페인, 프랑스, 미국,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일반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재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코리아갓탤런트>와의 정면승부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 것인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첫 방송에서 2PM은 ‘승부욕을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이 의뢰한 의견을 적극 수용해 아크로바틱 인간 탑 쌓기, 쇠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 등 기상천외한 미션으로 다양한 기록을 깨기 위해 나선다.

<2PM쇼>는 오는 7월 9일 토요일 밤 11시에 SBS플러스와 7월 10일 일요일 낮 12시 SBS E!TV에서 첫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