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15 09:13

수학싸부, 여름방학 대비 수학 공부법 설명회 개최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15일(목)에 여름방학 대비를 위한 ‘수학 학습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7월 15일(목) 오전 11시와 오후 7시, 수학싸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길영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름방학을 효과적으로 보내기 위한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며 “자녀 교육에 관심이 중·고등학생의 학부모에게 최신 입시 정보와 구체적인 학습전략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참석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름방학 대비 공부법뿐만 아니라 학년별 공부법 등 학부모가 꼭 주목해야 할 솔루션을 선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름방학은 고3 수험생에게 수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며, 고1·고2에게는 2학기를 대비해 상위권과의 격차를 줄이고 2학기 수학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수학싸부는 학생에게 맞는 일대일 맞춤학습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학생의 모든 학습을 관리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성적 향상을 이끄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65,000개의 클립 동영상과 85,000개의 수학 Unit을 DB화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에서 만든 ‘일취월장 수학싸부 대면 학습센터’ 1호점이 목동점에 오픈했다.

수학싸부 학습센터에서는 2학기 내신대비를 위한 여름방학 대특강반을 모집 중이다. 3주간 집중적인 학습관리로 고등수학 진도와 내신,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