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14 10:10

비-에이티즈-브레이브걸스-몬스타엑스, 오늘(14일) 신곡 ‘Summer Taste’ 발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비,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가 펩시의 청량감을 그대로 담은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로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선사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를 발매한다.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는 슈퍼주니어, 크래비티, 아이즈원, 아스트로, 엔플라잉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만든 팀 AIMING의 작품으로, 신나는 신스 사운드에 톡톡 터지는 FX 효과가 어우러져 여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는 무더운 여름 열기를 날려버릴 시원한 가창력과 더불어 신나고 경쾌한 리듬이 답답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희망찬 에너지와 메세지를 전달한다.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 소유와 아이즈원, pH-1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K팝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역대급 음원을 발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여름에는 ‘레전드 솔로’ 비, ‘퍼포먼스 장인’ 에이티즈(ATEEZ), ‘서머퀸’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그리고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MONSTA X)가 합류해 무더위를 날릴 신곡을 예고하며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펩시와 스타쉽은 지난 2월에도 K팝으로 희망을 잃지 않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했던 것처럼, 2021년 7월 또한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비,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의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를 통해 우리 모두의 지친 일상을 다시 한번 응원하고자 한다.

또한 음원에 참여하지 않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영탁은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푸드 캠페인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가 참여하는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