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1.07.13 09:46

뮤지컬 '사랑했어요', 실력파 가수들로 명곡의 감동 재현

▲ 보이스킹 방송 캡쳐 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故김현식의 명곡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사랑했어요'(기획/제작 ㈜호박덩쿨)가 실력파 가수들의 출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故김현식의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사랑,사랑, 사랑’,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세대를 넘어 수많은 아티스트에게 리메이크 되거나 방송에서 회자되며 시간을 거슬러 사랑받고 있는 주옥 같은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다양한 음역대의 고난이도 넘버들이 많은 만큼 이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들의 가창력이 중요한 작품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배우들 중에는 국내에서 가창력이라면 내놓으라 할 만한 가수들과 배우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조장혁, 고유진, 홍경인, 김용진, 선율까지 5명의 배우는 2021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보이스킹>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며 믿고 들을 수 있는 가창력을 검증받았다. 전설의 허스키 보이스 조장혁은 말이 필요 없는 가왕 무대의 클래스를 통해 ‘조장혁이 조장혁했다’라는 평을 받으며 결승전까지 올라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고유진은 심사위원마저 놀랄 만큼 소름 끼칠 정도의 시원한 고음으로 레전드 무대를 기록했다. 홍경인은 가수들도 인정할 정도의 뛰어난 가창력과 심장을 움켜쥐게 하는 애절한 목소리로 청중평가단과 심사위원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여심을 녹이는 매력 중독 보이스 김용진은 심사위원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을 수밖에 없는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조장혁과 김용진은 대결 중 듀엣곡을 함께 부르며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기도 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국보급 미성을 지닌 아이돌로 손꼽히는 선율도 독보적인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처럼 내노라 할만한 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배우들이 모인 만큼 뮤지컬 '사랑했어요'에서 각자 자신만의 보이스로 어떻게 김현식의 명곡을 들려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는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시간이 지나고 세월 흘러도 변하지 않는 사랑과 이별,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아름답게 그려낸다. 또한 故김현식의 감성적인 가사와 가슴 절절한 멜로디의 주옥 같은 명곡들이 드라마와 어우러지며 가슴을 울리는 짙은 감성으로 올 가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故김현식의 아름다운 넘버들로 지나간 추억을 되새기며 공감을 이끌어낼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8월 14일(토)부터 10월 31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현재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7월 25일(일)까지 예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