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8 10:04

ENHYPEN 일본 데뷔 싱글, 오리콘 이틀 연속 1위

▲ 빌리프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에서 발표한 첫 데뷔 싱글로 오리콘 차트를 이틀 연속 점령했다.

지난 7일 일본 오리콘 차트의 발표에 따르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6일 발표한 일본 첫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가 18,631장의 판매량으로 이틀째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지난 6일 0시 첫 데뷔 싱글에 수록된 ‘Given-Taken’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에는 ENHYPEN의 일본 데뷔를 축하하는 관련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고, 7일에는 일본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ENHYPEN의 첫 일본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에는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발표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과 수록곡 ‘Let Me In (20 CUBE)’의 일본어 버전, 첫 오리지널 곡인 ‘Forget Me Not’이 수록됐다. 특히, ‘Forget Me Not’은 일본 TV 애니메이션 ‘RE-MAIN’의 오프닝 곡으로 선정돼 현지에서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