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1.07.08 09:07

뮤지컬 '사랑했어요' 감각적인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 뮤지컬 '사랑했어요' 일러스트 포스터 (호박덩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故김현식의 주크박스 뮤지컬 '사랑했어요' (기획/제작 ㈜호박덩쿨)가 작품의 서사를 담은 감각적인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수채화 느낌의 일러스트 포스터는 공연 속의 한장면을 모티브로 붉게 물든 황혼이 아름다운 저녁 하늘을 배경으로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분수를 연상케 하는 장소에서 세 남녀의 삼각관계를 보여주는 듯한 구도로 아련하면서 애틋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지난 6일,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한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작품 관련 기대평 댓글 이벤트로 폭넓은 세대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가슴 떨리는 진한 감동 기대됩니다.”(hso1***), “김현식님의 노래를 뮤지컬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넘 행복합니 다.”(perfec***), “노래 한 소절만 들어도 마음을 이끄는 무언가가 있는데 노래 잘하시는 가수분들과 배우분들이 함께 하는 뮤지컬이라 너무 기대가 됩니다.”(79ap***), “어린 시절 가슴 절절히 스며드는 그 목소리로 부르는 그 노래가 너무나도 좋아 테이프를 사다가 몇 번을 돌려듣고 밤새 흥얼거렸던 기억이 문득 나네요.”(ceag***), “엄마에게도 희미해져버린 아날로그 감성을 엄마와 함께 잠깐이나마 느끼게 된다면 선물같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jjjeon**), “힘든 시기에 명곡들을 들으면서 사람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뮤지컬이 될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ghkgus55**) 등 추억에 대한 그리움과 명곡에 대한 설렘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바탕으로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故김현식의 감성적인 가사와 가슴 절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주옥 같은 명곡들이 뮤지컬로 재탄생해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감동과 설렘, 그리움, 애틋함까지 가슴을 울리는 진한 감성으로 올 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故김현식의 노래를 완벽하게 보여줄 실력파 가수들과 다채로운 배우들의 색다른 캐스팅 조합으로 주크박스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줄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8월 14일(토)부터 10월 31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하며, 현재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7월 25일(일)까지 예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