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7 13:48

이지훈 신곡 “Timeless”, 50여 스타들의 홍보 릴레이

▲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5일 발표된 이지훈의 신곡 ‘Timeless’ 발표이후 50여 최강 스타들이 SNS를 통해 홍보에 참여하고있다.

대한민국 최정상 스타들은 13년만에 음반으로 돌아온 이지훈을 축하했다. 김준수는 “지훈이형 새 싱글 파이팅!”, 영탁 “물 속에서도 잘 부르시면 반칙이죠”  민우혁 “우리형 싱글앨범 나왔어요! 길고 긴 시간을 보내고 나온만큼 정말 좋아요” 노지훈 “왕자의귀환”, 조장혁 “사랑하는 후배 지훈이가 오랜만에 음원을 발매 했네요~ 노래 짱 좋네요” 라며 스타들은 재치 있고 품격 있게 이지훈을 응원했다

김종국, 김준수, 김태우, 강균성, 곽시양, 김법래, 김상혁, 김소현, 김우리, 김혜진, 김호영, 노윤, 노지훈, 문종업, 민경아, 민영기, 민우혁, 박구윤, 서도진(이용진), 서은광, 세븐, 손호영, 신인선, 신재희, 신지, 양세찬, 영탁, 양지원, 우희, 윤민수, 이국주, 이든, 이상준, 이정진, 이찬원, 임창정, 장은아, 정태우, 제이민, 조장혁, 진재영, 최서연, 테이, 한석준, 함은정, 홍석천등 수많은 스타들이 이지훈 25주년 첫 싱글 ‘Timeless’ 응원을 이어 가고있다.

13년만에 음악으로 돌아온 이지훈의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의미의 신곡 ‘Timeless’는 보컬 이지훈의 미성과 뮤지컬에서 선보인 폭발력 사이에서 힘을 덜어내고 진심을 더해 담담하게 불러낸 곡이다.

이지훈의 ‘Timeless’ 뮤비는 좀비가 등장하는 티저로 화제를 모았다. 본편 뮤직비디오는 곧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