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7 13:34

에버글로우, 25일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버글로우(EVERGLOW)가 'FIRST(퍼스트)' 활동 종료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의 타이틀곡 'FIRST'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FISRST' 뮤직비디오는 이틀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선데 이어 8일 만에 5000만뷰를 돌파한 바 있다. 또한 유튜브 월드와이드 데일리 차트에서 1위(2021. 05. 31 기준)에 오르며 '신흥 K팝 아이콘'으로서 저력을 발휘했다.

또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팝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톱10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에버글로우는 컴백 첫 주 만에 'FIRST'로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세 번째 싱글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꾸준히 조회수 상승세를 기록했고, 현재 6000만뷰를 돌파하며 에버글로우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실감케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두 번째 싱글 'HUSH(허쉬)'의 타이틀곡 'Adios(아디오스)' 뮤직비디오 1억 4천만 뷰, 미니 1집 'reminiscence(레미니선스)'의 타이틀곡 'DUN DUN(던던)' 뮤직비디오 2억 1천만 뷰 기록을 가진 에버글로우는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 눈부신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오는 25일 첫 번째 단독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더 퍼스트)'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포스가 가득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다채롭고 스페셜한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