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07 09:45

수학싸부 학습센터 목동점 오픈 기념 학습 설명회 8일 개최

▲ 스타강사 차길영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에서 만든 ‘일취월장 수학싸부 학습센터’와 국·영·수 학원 전문 기업인들의 고민으로 만들어진 학습 결합형 ‘일취월장 스터디 카페’ 목동점 학습 설명회가 오는 7월 8일(목)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학습 설명회에서는 확인영어사 박주경 이사와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며 센터 등록 시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명회는 수학싸부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오전 11시, 저녁 7시 방송 예정이다.

차길영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름방학을 효과적으로 보내기 위한 학습 전략과 자기주도학습법을 공개할 예정이다”며 “자녀 교육에 관심이 중·고등학생의 학부모에게 최신 입시 정보와 구체적인 학습전략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참석 바란다”고 전했다.

차길영 대표는 서울대 190명, 연·고대 3,000명 이상 합격시킨 수학 스타강사로 15년 이상의 입시 경력과 수많은 합격 사례를 낳은 입시 전문가이다.

‘일취월장 수학싸부 학습센터’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학싸부가 운영하는 센터로 일대일 맞춤학습전략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학생의 모든 학습을 관리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수학싸부 학습센터는 수학 전문 강사와 일대일로 학생의 학습 단계에 맞춰 학습계획을 설계하고 학생에게 필요한 맞춤 교재를 중심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수학 전문 강사가 일대일로 진행되는 피드백을 통하여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진행되며 자기주도학습이 어려운 학생들은 학습센터에서 전문적인 지시를 통해 학습을 진행하고 테스트와 숙제까지 모든 것이 센터에서 이뤄진다.

테스트는 수학싸부 학습센터에 방문할 때 마다 이뤄지며 개념 확인 테스트, 유형 테스트, 중단원 테스트뿐만 아니라 개념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지 역질문을 통해 확인한다.

또한 테스트를 통해 틀린 문제는 유사문제를 출제해 알 때까지 반복하여 출제해 취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틀린 문제는 별도로 오답노트를 만들 필요 없이 수학싸부만의 자동 오답노트 시스템을 통해 생성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는 ‘알 때까지, 될 때까지, 끈질기게’라는 슬로건에 맞는 완벽 학습 도모를 위한 확인 학습으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돕는다.

수학싸부 학습센터 관계자는 “수학싸부에서는 무작정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심어주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준다”며 “올바른 공부습관을 잡아가는 것이 장기적으로 성적을 향상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고 전했다.

일취월장 관계자는 “일취월장 스터디 카페는 스터디 카페의 편리성과 독서실의 관리력에 일취월장의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새로운 학습공간이다”며 “학습 진도관리와 생활관리 시스템으로 성적을 철저하게 관리한다”고 전했다.

‘일취월장 입시관리형 스터디카페’는 국풍2000(국어), 수학싸부(수학), 확인영어사(영어)가 직접 투자해서 만든 브릴리언트 법인에서 추진한다. 양질의 교육콘텐츠와 스터디카페를 통한 철저한 학습 관리가 장점이다. 

한편 일취월장 수학싸부 학습센터에서는 2학기 내신대비를 위한 여름방학 대특강반을 모집 중이다. 3주간 집중적인 학습관리로 고등수학 진도와 내신,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