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5 20:23

이지훈 결혼 소식 이후 화제속에 신곡 'Timeless'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지훈은 오늘 공개된 데뷔 25주년 첫 프로젝트(LEEJEEHOON 25th Anniversary First Single) 이지훈이 작사, 작곡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 'Timeless' 발표 소식을 알렸다.

이지훈은 SNS를 통해 "이지훈 25th Anniversary First Single 드디어 발매가 됐습니다 각종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라며 소식을 알렸다.

최근 결혼소식에 이어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뮤지컬 '엑스칼리버' 출연 여러 예능 출연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3년 만에 정식 음반을 발매하며 프로듀서로 진두지휘 하며 본격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Timeless”는 브리티시 록의 장르적 특징인 어둡지만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곡의 후반 부로 갈수록 빌드 업 되는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곡이다. 

거칠고 적막한 광야에서 홀로 독백 하 듯 자신의 이야기를 그만의 감성으로 표현하는 벌스부터 모든 감정을 응집해 폭발 시키는 곡의 클라이맥스까지 그 3분여의 여정은 듣는 이로 하여금 가수 이지훈이 가진 순수한 보컬로서 힘이 얼마나 큰지 느끼게 해준다.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랑을 노래한 가사는 어느 특정한 한 사람을 지칭 하기보단 각각의 상황에 따른 동경의 대상을 위한 세레나데이며 이지훈은 그 대상이 연인 혹은 신 혹은 자신을 기다려 준 팬이라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공동 프로듀서이자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타이비언과 김정우(TOXIC)는 이지훈이 대해 “음악에 대한 진심과 진솔한 자세를 보며 함께 작업 하는 내내 많은 것을 배웠다”고 전했다.  

노래 Timeless 돌아온 이지훈은 "결혼과 뮤지컬, 예능, 음반 출시까지 감사한 일이 많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지켜봐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