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7.05 16:27

최우식,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 리허설 현장 포착... 귀여운 포즈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7월 5일(월)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생중계되는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을 앞두고 당일 최종 준비에 한창인 최우식의 리허설 현장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최우식은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집안을 콘셉트로 한 무대 세트에서 팬미팅을 준비하며, 팬들과의 친근하고 편안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브라운 컬러의 수트와 타이까지 풀 착장해 훈훈, 젠틀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까지 풍기는 사진들을 통해 팬미팅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기도.

또한 최우식은 진지한 얼굴로 팬미팅 진행을 준비하다가도, 장난스럽게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그리기도 하는 등 화수분 같은 매력들을 리허설 현장에서부터 뿜어내고 있다. 배우로서의 10년 간의 히스토리를 되돌아보는 것은 물론 그간 숨겨두었던 이색적인 매력들도 선보이며, 팬들과 친근한 소통을 진행할 그의 데뷔 이래 첫 팬미팅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배우 최우식이 한결같이 곁에서 함께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제목처럼 즐겁고도 싱그러운 선물같은 시간을 전할 계획이다. 

7월 5일(월)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전 세계 약 30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의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 여러 지역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